지난 11월14일 YSM마케팅컨설팅의 윤수만 소장은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 화장품마케팅전문가 과정에서 '소비자의 감성을 톡톡 자극하는 마케팅' 이라는 제목으로 3시간 동안 강의를 진행했다.
이날 강의의 주 내용은 화장품 유통시장에 대한 전반적인 흐름과 공급자가 넘쳐나는 시장에서 소비자가 자발적으로 구매를 하도록 하기 위해서는 궁극적으로 마케팅을 어떻게 진행해야 하는지 초점을 두었으며 그외 다양한 사례를 들며 강의에 재미를 더했다.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 화장품마케팅 전문가 과정은 총 15주 45시간 과정으로 총 4개월에 걸쳐 진행될 예정이다.
美를 만드는 인터넷신문 코스미디어
[코스미디어] 화장품종사자모임 2013년부터 '화장품종사자협회'로 명칭 변경 (0) | 2012.12.15 |
---|---|
[코스미디어] YSM마케팅컨설팅 윤수만 소장, 11월29일 '2012 대한민국 벤처창업대전' 지식서비스기업 부문 미래기획위원장 표창장 수상 (0) | 2012.11.30 |
[코스미디어] 나우코스 조정혜부장, 화장품종사자모임 주관 세미나에서 '화장품 상품기획 및 히트상품 분석' 강의 진행 예정 (0) | 2012.10.30 |
[코스미디어] 배재대학교 산학협력단, 2012년 화장품 품질관리 및 법규 이해 교육 실시 (0) | 2012.10.19 |
[코스미디어] 토니모리 김중천 대표이사, 중앙대학교 산업교육원 화장품마케팅전문가 과정 강의 (0) | 2012.10.1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