융합과 융복합이 화장품시장의 새로운 트렌드 주도
YSM마케팅컨설팅이 운영하는 네이버 카페 화장품종사자모임(http://cafe.naver.com/cosmeticsinfo)은 오는 9월25일(화) 토즈 강남2호점에서 (주)셀아이콘랩의 성민규 대표이사(이학박사)를 모시고 '융합시대의 New Trend와 코스메슈티컬 차별화를 이끄는 화장품 소재'라는 제목으로 세미나를 진행할 예정이다.
성민규 대표이사는 충남대학교와 대학원 그리고 일본 동경대학원에서 응용생물화학을 전공한 이후 (주)펩트론에서 책임연구원으로 근무하면서 신물질을 개발하고 특허를 등록한 이력을 가지고 있다.
이날 세미나는 연구원을 대상으로 한다기 보다 사업주나 마케팅,영업을 담당하시는 분들에 포커스를 맞춘 강의로서 희미해지는 경계들 (blurring boundaries), 기존 개념들의 융합(fusion)에 의한 새로운 개념들의 태동, 코스메슈티컬(Cosmeceuticals)의 개념과 시장, 새로운 시장조류에 적극적으로 대응하기 위한 방안이라는 내용으로 발표할 예정이다.
성민규 박사는 수준 높은 화장품 소재 전문가로서 소재 중심으로 화장품 시장을 조망한다는 점에서 업계 관계자로부터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강의 신청은 화장품종사자모임(http://cafe.naver.com/cosmeticsinfo) 카페에서 할 수 있다.
편집 발행인 윤수만 / 美를 만드는 인터넷신문 코스미디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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